올댓시칠리아는 현재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30년째 정착하여 살고 있는 한국인으로서 올바른 시칠리아 여행을 위한 길라잡이로 웹사이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현재 '러브스시' (www.lovesushi.it) 일식당을 10년째 가족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에서 시칠리아 여행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고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시칠리아 여행에 대한 문의 전화 또는 메일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인터넷에서 찾아볼 수 있는 시칠리아 관련 대부분의 한글 정보는 개인 블로그에 올린 여행기 위주로 되어 있고 시칠리아 관광에 관한 세부적인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없다는 점을 깨닫게 되어 시칠리아에 오랜 세월을 지낸 토대로 올댓시칠리아를 직접 구축 및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머물지 않고 더 나아가, 과거 관광사업에 종사했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칠리아를 여행하고 싶은 한국인에게 고품질의 여행, 관광안내 및 숙박 서비스의 제공을 목적으로 두고 있습니다.

그 외 통역, 구매대행 및 쇼핑 가이드 서비스를 현재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작은 미비하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발전을 통해 더욱 질 좋은 정보를 제공하여 올댓시칠리아가 시칠리아에 관한 백과사전과 같은 존재가 되도록 거듭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칠리아의 상징인 트리스케리온(triskelion)을 바탕으로 이탈리아 고유의 색인 녹색과 빨간색, 더불어 노란색과 어우러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자연, 뜨거운 열정과 강한 햇살에 대한 표현입니다.